[rev_slider alias="home"]

갤럭시노트 이미지 다운로드

삼성 갤럭시 노트 시리즈의 최신 기함이 오고있다, 삼성 갤럭시 노트 8, 업그레이드 된 듀얼 카메라 시스템과 무한대 디스플레이와 함께 제공, 우리는 오래 전에 삼성 갤럭시 S8에서 본. 일반적으로 삼성 갤럭시 노트 8은 좋지만 킬러 기능은 없으며 삼성 갤럭시 S8 플러스와 매우 유사합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충성 삼성 갤럭시 노트 중독자, 그것은 정말 중요 하지 않습니다., S-펜, 큰 화면 크기, 정제 된 카메라, 그것은 전형적인 삼성 갤럭시 노트 주력, 결국, 우리는 새로운 삼성 갤럭시 노트 전화 와서 오래 기다렸다 , 참고 7잊어주세요. 이전 휴대 전화에 많은 수의 사진을 저장한 후 새 Note 9로 이동해야하는 경우 이전 휴대 전화의 사진을 PC로 백업 한 다음 방법 3을 사용하여 새 Note 9로 복원 할 수 있습니다. 또는 당신은 단순히 어떤 품질 손실없이 Note 9에 이전 휴대 전화에서 모든 DCIM 사진, 사진, 비디오 및 기타 콘텐츠를 이동하는 한 번의 클릭으로 Syncios 데이터 전송의 또 다른 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빠르고 강력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우리를 따르라. 모든 새로운 릴리스로, 갤럭시 폰은 더 나은 얻을. 그래서 자연스럽게 Note10의 카메라는 훌륭합니다! 슈퍼 슬로우 모션과 같은 모든 좋아하는 카메라 모드와 라이브 포커스 비디오, 야간 모드 등과 같은 새로운 추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끝 : 사실, 당신은 새로운 삼성 갤럭시 노트 9에 오래된 휴대 전화에서 사진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도구로 아이튠즈 또는 아이 클라우드 백업에서 사진을 검색 – Syncios 데이터 전송.

삼성 갤럭시 노트 9에서 완벽한 데이터 관리를 선호하는 경우 Syncios Manager 무료 도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Syncios 매니저 얼티밋을 얻지 않겠습니까? Syncios 궁극적 인 데이터 전송 도구를 포함, 당신은 Syncios 궁극적 인 도구 키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즉, Syncios 궁극적 인 을 얻어서 Syncios 데이터 전송 및 Syncios 관리자를 모두 소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시도, 다음 당신을 위해 가장 적합 한 방법을 선택. 1단계 Syncios 데이터 전송을 설치하고 엽니다. 이번에는 복원 > iCloud 백업으로 이동합니다. 또한 삼성 갤럭시 노트 9의 USB 디버깅 모드가 활성화되어야합니다. 그 후 삼성 갤럭시 노트 9을 PC에 올바르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iOS 사용자였던 경우 iOS 기기를 찾을 수 없거나 이전 데이터를 삭제했습니다. 당신은 아이튠즈에 의해 만들어진 몇 가지 백업이있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위의 4 가지 방법을 따라 사진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여기 우리는 삼성 갤럭시 노트에 아이튠즈 백업을 검색 하는 방법을 공유 하려고 9 아이튠즈 없이. 단계 1 다운로드 하 고 아래에서 컴퓨터에 Syncios 관리자를 설치, 그것을 실행. 그런 다음 삼성 갤럭시 노트 9에서 USB 디버깅 모드를 활성화하십시오. 그 후, Syncios는 장치를 감지합니다. 삼성 갤럭시 노트 9을 USB 케이블이나 WiFi를 통해 컴퓨터에 올바르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 노트 9에서 사진을 내보내고 가져 오기의 요구를 달성하기 위해이 기사에서는 삼성 갤럭시 노트 9 사진을 컴퓨터로 전송하거나 가능한 한 쉽게 삼성 갤럭시 노트 9로 다른 사진을 가져올 수있는 몇 가지 효과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참고: Google 포토 링크의 경우 다운로드할 사진을 선택하고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세로 점 3개(세로 도트를 탭한 다음 기기에 저장)를 선택합니다. 또한, 우리는 추가 4 아래 의 새로운 덱스 배경 화면.

총 12개의 이미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이미 이러한 유출 된 이미지에서 스톡 배경 화면을 가지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