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_slider alias="home"]

고스트 마우스 다운로드

고스트 마우스 자동 리클릭은 어떤 식 으로든 시스템 성능을 방해하지 않으며 거기 밖으로 모든 Windows 버전에서 원활하게 작동합니다. 또한 반복 속도 설정, 단축키 및 반복 사이의 간격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구성 화면을 자랑합니다. 고스트 마우스 자동 리모콘은 다음과 같이 여러 클릭 지점 옵션, 왼쪽, 오른쪽 및 중간 마우스 클릭을 기록 할 수 있습니다 : 마우스가 있는 곳을 클릭, 고정 된 지점을 클릭, 색상 블록 또는 BMP 블록을 클릭합니다. GhostMouse는 정말 유용 하기에 너무 기본적인, 하지만 그것은 적어도 작동에 매우 쉽게, 그리고 간단한 PC 자동화 요구 사항에 대 한 충분 한 결론으로, GhostMouse 는 화면에 마우스 활동을 기록 하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비록 다른 소프트웨어 솔루션 훨씬 더 복잡 한 기능을 제공, 이 충분 하지 않은 경우 마우스 보다 더 많은 기록 하지 않으려는 사용자에 대 한 충분 해야, 하지만, GhostMouse 또한 몇 가지 설정을 포함. 따라서 예를 들어 마우스를 완전히 무시하고 키보드만 으로도 기록할 내용을 정확하게 정의할 수 있습니다. 단축키를 사용자 지정하고, 재생 속도를 변경하고, Windows가 시작될 때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CD 플레이어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면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및 끌어서 놓기 동작을 포함하여 일련의 마우스 움직임을 기록하고 재생할 수 있는 작은 프로그램인 GhostMouse를 사용하는 마스터가 됩니다. 그러나 기록된 클릭을 언제, 어디서 사용할 수 있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볼 수 있습니다. GhostMouse를 사용하면 Windows PC에서 일련의 마우스 클릭 및 키 입력을 기록하고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녹음 프로세스를 시작하려면 레코드를 누르고 응용 프로그램에서 기록하려는 키보드 및 마우스 작업을 시뮬레이션하기 시작합니다. 기록된 시퀀스를 재생하려면 재생을 누르고 있습니다. 고스트 마우스 자동 리클릭커는 마우스 동작을 기록하고 나중에 반복하기 위해 개발 된 경량 Windows 프로그램입니다. 고스트 마우스는 화면 매크로에 적합합니다.

그것은 매우 정확합니다. 기본 매크로 요구 사항을 모두 사용합니다. 내 컴퓨터에 설치된 주요 유료 마우스 및 키보드 응용 프로그램 중 하나가 있습니다. 그것은 완전히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으며 훌륭하게 작동합니다. 나는 깊이 복잡한 매크로에 사용합니다. 또한 열기에서 몇 단계가 필요하며 / 재생을 기록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고스트 마우스는 사용하기 쉽고 필요한 작업을 수행하는 데 시간과 단계가 덜 걸리기 때문에 Ghost Mouse를 더 자주 사용합니다. 고스트 마우스 자동 리모콘의 GUI는 주로 각 항목의 유형과 동작을 표시하는 데 사용되는 메인 창과 함께, 기록 된 마우스 활동에 초점을 맞추고있다. 새 녹화를 시작하는 것은 “마우스 레코드” 버튼을 누르는 것만큼 쉽지만 앱을 새 동작으로 설정하려면 좀 더 주의가 필요합니다. 코어 인터페이스는 매우 기본적입니다.

기록 버튼을 클릭하거나 단축키를 누르면 GhostMouse가 모든 후속 키 입력, 마우스 클릭 및 움직임을 기록합니다. 중지 버튼을 클릭하여 녹화를 중지합니다. 그런 다음 스크립트를 테스트로 재생하여 행복하면 저장할 수 있습니다. GhostMouse의 컴팩트한 3버튼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스크립트를 기록하여 일련의 작업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작업을 기록하고 복제하도록 설계된 다른 프로그램과 달리 마우스 관련 작업으로 제한됩니다. 보다 강력한 프로그램은 입력된 텍스트 및 기타 키보드 작업을 처리합니다. 여전히, 프로그램은 약속대로 작동하고 심지어 몇 가지 설정 및 기타 기능을 했다. 예를 들어 명령줄에서 또는 시작 시 GhostMouse 앱을 호출하고 저장된 스크립트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두 사용자 옵션 중 하나를 사용하여 재생 후 GhostMouse를 닫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다른 설정은 재생 속도를 제어합니다).

잠재적으로 유용한 기능 중 하나는 녹음 세션 중에 재생을 클릭하여 마우스 클릭의 끝없는 루프를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루프를 종료하려면 사용자는 일시 중지 명령 (Ctrl + Alt.)을 제공 한 다음 응용 프로그램을 종료해야합니다. 당신은 고스트 마우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당신은 그것을 추천합니까? 왜? 이 프로그램은 정말 여전히 매우 제한되어 있습니다. 스크립트를 사용자 지정하거나 스크립트를 사용자 지정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