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_slider alias="home"]

덩케르크 한글자막 다운로드

한국 어 쇼/ 영화에 대 한 한국어 자막? 또는 영어 프로그램 / 영화에 대한 한국어 자막? 영어 쇼의 경우 일반적으로 쇼 / 영화를 별도로 다운로드 한 다음 https://www.subtitleseeker.com 같은 사이트에서 자막 파일을 다운로드하거나 일반적으로 무료 또는 매우 저렴한 자막이있는 1004disk.com (회원인 경우)에서 자막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한국 의 쇼 / 영화에 대한 … 몰라요. 그러나 한국어 성적 증명서를 원한다면 다양한 한국 드라마에 대한 대본이 많은 카페가 있습니다. 나는 한국어 공부를 돕기 위해 그들을 사용했습니다 … 그 카페는 여기에있을 것입니다 : https://cafe.naver.com/tvtvtv 곰 플레이어와 함께 영화를 재생합니다. 오른쪽 버튼으로 곰 플레이어를 통해 클릭합니다. `자막`위에 마우스를 가져갑니다. `자막 탐색기`를 클릭합니다.

왼쪽 상단에 있는 폴더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이렇게하면 자막 파일이있는 동영상의 폴더로 이동합니다. 자막 파일을 클릭하고 열기를 클릭합니다. 그렇게 해야 합니다. 좋은 물건 감사합니다. 그래, 한국어 자막과 서양 영화를 의미. 나는 쇼를 볼 때 항상 볼륨을 가질 수 없습니다이 응용 프로그램은 더 소리 없음 자막 문제를 해결하는 많은 도움이되었습니다. https://gom.gomtv.com/main/index.html?ch=subtitles&pt=l&menu=subtitles 나는 또한 죽은 자를위한 눈물로 알려진 영화 U-neun 남자에 대한 단단한 영어 자막웹을 청소하고있다. 정말 놀라운 응용 프로그램.

상단 리뷰언급으로, 다른 언어로 자막을 찾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이제 영어 자막과 스페인어 번역 자막이 있는 외국 영화를 보고, SYNCRONISED하고 배경에서 독창적 인 작업을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사회적 좋은 😀 -감사합니다 개발자 감사합니다! 누구든지 한국어 자막으로 영화 나 TV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할 수있는 편리한 방법을 알고 있습니까? 스트리밍을 위한 인기 사이트가 있습니까? 나는 DVD의를 얻기 위해 사용하지만 그들은 요즘 드문되고있다. 예, 곰 사이트에 새로운 영화 / TV 쇼의 자막의 많은 지금 때문에 내가 상상할 수있는 것은 이러한 자막이 명확하게 다운로드 된 콘텐츠와 함께 갈 것을 의미로, 불법 복제에 대한 단속에 대한 한국 정부의 오랜 압력의 결과입니다 으로 차단됩니다. 당신이 보거나 자막영화와 드라마를 다운로드 할 수있는 웹 사이트가 많이 있습니다. 한국 영화와 드라마가 있는 사이트 목록은 자료 연구를 참조하세요. 넷플릭스와 프라임은 종종 원래 언어로 국제 영화에 대한 자막을 표시하지 않습니다. 종종 미국에서 영어 자막은 당신이 무엇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완벽하게 작동하고 내가 보고있는 프랑스 영화와 완벽하게 동기화. 그래서 감동. 소프트 자막은 비디오 파일과 함께 하나 이상의 파일로 볼 수 있습니다. 이는 올바른 소프트웨어가 설치되어 있지 않지만 쉽게 해결할 수 있는 사용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텍스트와 이진 자막의 두 종류가 있습니다. 텍스트 자막(일반적으로 에서 끝납니다. SRT)를 사용하면 이진 자막 (일반적으로 두 개의 파일에서 끝나는) 동안 쉽게 편집 할 수 있습니다. SUB 및 . IDX)는 하나의 파일에 여러 언어를 포함할 수 있지만 편집할 수는 없습니다. 하드 자막은 비디오에 영구적으로 연결됩니다. 당신은 그들을 볼 수 없다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지만, 그것은 또한 당신이 그들을 끄거나 그들이 어떻게 보이는지 변경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