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_slider alias="home"]

미디어 뱀프 다운로드

미디어 다운로드 관리자는 비디오 또는 오디오와 같은 인터넷에서 미디어 콘텐츠를 다운로드 할 수있는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특징 : – 지원되는 사이트에서 오디오, 비디오 다운로드 – 오디오 복사 / 이동 오디오 + 비디오 – 온라인 미디어 재생 – 클라이언트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PC에 다운로드 한 오디오 복사 – 배경 다운로드 – 저장 및 재생 다운로드 미디어 – 지원되는 사이트에 대한 오디오 및 비디오 검색. – 비디오 및 오디오 지원 사이트 간 필터링 : – Dailymotion.com – Vimeo.com – keek.com – blinkx.com – liveleak.com – ted.com – blip.tv 이 미디어 플레이어는 사용자의 검색 기록, 위치 또는 이메일 연락처를 읽을 수있는 사용자 추적 또는 스파이웨어가 없습니다. VideoLAN은 귀하의 개인 정보를 존중합니다. 기본 멀티미디어 플레이어의 제한된 옵션에 좌절하는 경우 VLC 미디어 플레이어는 안전한 플랫폼에서 모든 파일 형식을 실행하기위한 최선의 선택입니다. VLC 미디어 플레이어는 당신이 찾을 수있는 거의 모든 비디오 또는 음악 파일 형식을 재생합니다. 출시 당시 대부분의 사람들이 미디어 파일을 재생하려고 할 때 종종 충돌하거나 “코덱 누락”오류 메시지를 표시하는 데 사용했던 기본 미디어 플레이어와 비교했을 때 혁명이었습니다. VLC 미디어 플레이어는 MPEG, AVI, RMBV, FLV, 퀵타임, WMV, MP4 및 다른 비디오 및 오디오 미디어 파일 형식의 창고 부하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VLC 미디어 플레이어는 다양한 형식의 부하를 처리 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부분적이거나 불완전한 오디오 및 비디오 미디어 파일을 재생할 수 있으므로 다운로드가 완료되기 전에 미리 볼 수 있습니다. VLC 미디어 플레이어의 UI는 확실히 아름다움을 통해 기능의 경우입니다. 그러나 기본적인 모양은 미디어 플레이어를 매우 쉽게 사용할 수 있게 합니다. 파일을 드래그 앤 드롭하여 파일 및 폴더를 사용하여 재생하거나 연다음 클래식 미디어 탐색 버튼을 사용하여 재생, 일시 중지, 건너뛰기, 재생 속도 편집, 볼륨, 밝기 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스킨과 사용자 지정 옵션이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표준 모양만으로는 VLC를 기본 미디어 플레이어로 선택할 수 없습니다.

VLC 미디어 플레이어는 가장 인기 있고 강력한 멀티 포맷, 무료 미디어 플레이어사용할 수 있습니다. VLC 미디어 플레이어는 비영리 단체 VideoLAN 프로젝트에 의해 2001 년에 공개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VLC 미디어 플레이어는 다재다능한 멀티 포맷 재생 기능 덕분에 빠르게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것은 많은 인기있는 비디오 및 음악 파일 형식에 QuickTime, 윈도우와 리얼 미디어 플레이어와 같은 경쟁 미디어 플레이어를 렌더링 호환성 및 코덱 문제에 의해 지원되었다. 쉽고 기본적인 UI와 거대한 사용자 정의 옵션은 무료 미디어 플레이어의 상단에 VLC 미디어 플레이어의 위치를 적용했다. 내가 열어 뭔가를 얻기 위해 노력하고 한 시간 동안 시도한 .flv 파일로 처음 일했다. 윈도우 미디어는 충돌을 유지하고 내가 일하거나 추락했다 다른 아무것도. 이것은 즉시 처음 열리고 할 계획이 없었지만 첫 번째 비디오가 재생되는 동안 두 번째 비디오를 열 수있었습니다… 무료 나쁘지 않아! 기성스킨을 추가하거나 VLC 스킨 편집기로 직접 만들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더 나은 보기 경험을 위해 다른 확장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사진 응용 프로그램에서 모든 비디오를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한 곳에서 모든 파일을 가지고, VLC 플랫폼에 Windows 미디어 플레이어의 노래. 미디어 플레이어는 거기 밖으로 더 나은 찾고 음악 및 비디오 애플 리 케이 션 중 하나입니다., 플러스 그것은 기능의 큰 범위를 가지고.

음악에서 라디오 및 비디오에 이르기까지 모든 미디어를 한 곳에서 좋아한다면 완벽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항상 미래에 다른 것을 시도하도록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구매 및 추가 형식을 구입하기 전에 무료로 응용 프로그램을 시도 가치가있다. 사용자 친화적인 레이아웃과 스마트 한 Windows 통합, 이 기본 플레이어를 대체 하기 위한 주요 후보 이어야 한다. VLC 미디어 플레이어는 리눅스를 포함하여 거의 모든 시스템을 지원할 수 있습니까? 맥 OS X? 창, iOS, 그것은 거의 모든 형식으로 비디오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인터넷에서 다운로드 여부, 또는 비디오 레코더 또는 휴대 전화에 의해 기록, 또는 CD와 DVD 디스크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