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_slider alias="home"]

비투비 음악 다운로드

YouTube 음악으로 오프라인으로 들을 수있는 노래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 YouTube 프리미엄 혜택 Wi-Fi에 연결되어 있고 배터리 충전량이 40% 이상인 경우 매일 밤 음악 선택이 새로 고쳐집니다. 다운로드한 음악은 인터넷 연결이 끊긴 후 최대 30일 동안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 다시 연결하면 동영상 제작자의 콘텐츠 변경 또는 제한으로 인해 일부 콘텐츠를 더 이상 사용할 수 없게 될 수 있습니다. YouTube 뮤직 프리미엄및 무료 평가판을 시작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YouTube 뮤직 프리미엄 회원인 경우 좋아하는 노래와 동영상을 모바일 기기에 다운로드하여 오프라인으로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즉,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지 않거나 데이터를 저장하려는 경우에도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음악을 계속 들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를 유지하려면 30일마다 적어도 한 번은 인터넷에 다시 연결해야 합니다. YouTube 음악 앱에서 재생목록 또는 앨범이 표시되는 모든 곳에서 메뉴를 탭하고 다운로드를 선택합니다. 앨범 또는 재생목록 세부정보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화살표를 클릭할 수도 있습니다. 다운로드에서 특정 재생 목록이나 앨범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메뉴를 탭한 다음 `다운로드 제거`를 눌러 삭제할 수도 있습니다. 재생목록이나 앨범을 삭제하면 스마트 다운로드에 다시 추가되지 않지만 YouTube Music 앱의 다른 곳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비디오를 기기에 직접 다운로드하려면 쉽고 빠르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간단한 연락처만으로 표시할 수 있는 최상의 비디오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고급 통합 기술 덕분에 YouTube 암호화 된 비디오를 오디오 한 눈에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의 품질은 당신의 취향에 따라 1600p에 의해 144p까지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디오 플랫폼에서 음악 릴리스를 듣고 싶지만 오디오 파일이 없는 경우 오디오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두 가지 주요 파일 유형 중에서 선택할 수 있도록 허용하면 음악에 동기를 부여하는 것이 더 쉬워집니다. 대부분의 사용자는 MP3 파일을 사용하지만 원하는 경우 AAC 형식이 포함됩니다. 품질의 음악 파일로, 당신은 사운드 클라우드 또는 스포티 파이와 같은 다른 음악 릴리스 플랫폼에 너무 많은 자신감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비디오 보기 플랫폼을 변경하는 장치로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강력한 비디오 브라우징 플랫폼 때 다른 웹사이트에 초점을 맞춘 전체 비디오를 볼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카테고리에서 YouTube와 같은 인기 있는 웹사이트를 빠르게 선택할 수 있으며, 주류, 텀블러, 메타카페와 같은 다른 장소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플랫폼을 보면 광고가 무료라는 것을 고려하는 특별한 기능이 될 것입니다. 그들은 음악을 듣고 큰 플랫폼과 같은 콘텐츠를 보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미 응용 프로그램에 설치 되어 있는 추가 기능에 대 한 감사, 개인적으로 개인적으로 개인적으로 것입니다.

YouTube에서 검색할 때 “믹스 목록”이 있으므로 동일한 콘텐츠를 빠르게 탐색 할 수 있으며 SnapTube도 있습니다. 또한 검색 습관이 있으면 모두 수집되어 별도의 목록에 저장되며 이 콘텐츠를 찾아야 할 때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으로 음악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스마트 다운로드가 켜지면 청취 기록에 따라 음악이 자동으로 다운로드됩니다. 시청 기록을 보거나 일시 중지하거나 삭제하여 권장 사항및 다운로드되는 음악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검색 결과에서 메뉴를 탭하거나 대기열에 있는 노래의 왼쪽으로 스와이프하여 보기 페이지에서 개별 노래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스마트 다운로드에 대한 노래의 수를 제한하고 프로필 사진을 눌러 오디오 또는 비디오 다운로드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설정 > 오프라인 설정. SnapTube – 이제 동영상은 YouTube와 같은 YouTube 소셜 네트워크에서 많은 시간을 차지하기 때문에 사람들의 일상적인 요구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또한, 페이스 북이나 인스 타 그램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종종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필요성은 대답 할 많은 사람들을 생산할 것입니다. 제조업체는 지속적으로 강력한 비디오 뷰어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좋아하는 동영상을 편집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