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_slider alias="home"]

성경 무료 다운로드

증폭 된 성경 (AMP)에 대한이 업데이트의 경우, 번역 팀의 목표는 영어를 새로 고침과 관련성과 명확성에 대한 증폭을 정제하여 증폭 성경의 매력을 강화하는 것이었습니다. 그 결과는 읽기 쉽고 공부하고 이해하는 그 어느 때보 다 더 나은 증폭 성경입니다. 201의 증폭 성경 … 자세히 보기… 여러분은 하나님의 말씀을 발견하고 이해하는 새로운 깊이로 가고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전자 칼 성경 연구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eStudySource는 40 % 절감의 독점적 인 제안을 함께 넣어! 베레안 성경 연구 라이브러리는 전자 검에 대한 가장 인기있는 성경 공부 자료의 3 포함되어 있습니다. 무료 NIV 성경의 가장 흥미로운 측면 중 하나는 물리적 레이아웃이 실제 책을 미러리하려고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원하는 텍스트를 찾기 위해 가상 페이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질문이 발생할 경우 각 왼쪽 페이지 상단에 있는 편리한 도움말 섹션도 있습니다.

본문은 현대 문구를 수용하기 위해 번역된 바와 같이, 이것은 학생이나 기독교 신앙을 탐구하기 시작한 모든 사람에게 훌륭한 버전이 될 수 있습니다. 성경을 읽거나 오디오 버전이 성경을 읽게하십시오. 자신의 사진이나 무료 배경 이미지를 사용하는 구절 이미지, 공유 성경 예술을 만듭니다. 성경 앱의 인터페이스는 사용자가 할 수 있도록 60 개 이상의 언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이미 전 세계 4억 5천만 개 이상의 고유 장치에 설치된이 완전한 연구 도구로 성경에 브러시, 성경 앱은 스마트 폰에 대한 무료 성경 경험을 제공합니다 Bible.com. e-Sword 내의 “다운로드” 메뉴를 사용하여 추가 리소스를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의 관대 한 파트너는 우리가 무료로, 그리고 광고없이 1,363 개 언어로 2,036 성경 버전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Biblica는 새로운 국제 판의 전 세계 출판사 및 번역 후원자입니다 – 성경의 가장 널리 읽는 현대 영어 버전 중 하나입니다. 안드로이드와 iOS 기능에 대한 많은 성경 앱은 다운로드 할 수있는 선택 성경을 포함하여, 오프라인으로 작동합니다. 1901년 의 미국 표준 판의 현대 개정, 이는 여전히 정확성에 대한 존경, 새로운 미국 표준 성경 (NASB)는 원래 그리스어와 히브리어에 밀접하게 준수하지만 가독성에 관해서 는 마음에 독자를 유지. NASB는 1971년에 처음 대중에게 공개된 이래로 널리 사용되고 명예로운 시간을 누리고 있습니다. 올리브 나무의 v …

자세히 보기… 쉽게 소셜 미디어, 텍스트, 또는 이메일을 통해 성경 구절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성경 의 말씀의 의미를 발견하기위한 가장 신뢰할 수있는 단어 연구 자료입니다. 컴퓨터에 무료 킹 제임스 버전 성경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려면 위의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