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_slider alias="home"]

스케치업 2014 한글 다운로드

SketchUp에는 기술 전문 용어가 새로워지지 않으며 사각형, 원 및 기타 모양을 그릴 때 `스냅`을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유용한 힌트와 가이드가 많이 있습니다. Sketchup은 끝점을 충족할 위치를 지능적으로 예측하고 종료하여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진짜 재미는 Google 어스에 SketchUp 도면을 내보낼 때입니다. 이메일을 통해 3D 디자인 의 이미지를 보내거나 Google의 3D 웹 웨어하우스에서 무료로 저장하기 위해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또는, Google 지도를 사용 하 여 한 단계에 그들을 지리적 으로 태그수 있습니다., 이 스케치업과 통합. 3D 지형 데이터와 색상 항공 이미지가 포함된 지리적 위치를 모델에 추가하면 스냅샷이 표시됩니다. 2013년 5월에 출시된 스케치업 메이크업(이전의 SketchUp for Home 및 Personal Use)은 가정, 개인 및 교육용 무료 버전입니다. [25] 그것은 스케치 업 프로의 30 일 시험으로 시작. 그 후, 사용자는 서비스 약관에 동의하고 무료로 SketchUp 메이크업을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17년 11월 이후에는 Make의 추가 릴리스가 없습니다. 사용자는 SketchUp 무료로 마이그레이션할 것으로 예상 됩니다.,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수 남아 있지만. 스케치업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직관적이고 재미있고 무료입니다(스케치업 메이크업). 방금 SU 2014 설치 파일을 실수로 삭제했습니다.

링크 주셔서 감사합니다. 스케치업 확장 창고에서 엔지니어링 도구 상자 확장을 다운로드하십시오! 윈도우와 맥 컴퓨터에서 – 엔지니어링 도구 상자 확장 스케치 업 메이크업 (무료) 및 스케치 업 프로와 함께 작동합니다. 3D 웨어하우스는 SketchUp 사용자가 공유할 3D 모델을 업로드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는 개방형 라이브러리입니다. 이 모델은 컴퓨터의 저장소에 저장할 필요 없이 바로 프로그램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모델의 파일 크기는 최대 50MB입니다. 누구나 3D 창고에서 무료로 콘텐츠를 제작, 수정 및 다시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26] 3D 웨어하우스의 모든 모델은 무료이므로 누구나 SketchUp 또는 AutoCAD, Revit 및 ArchiCAD와 같은 다른 소프트웨어에서 사용할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2014년부터 Trimble은 새로운 버전의 3D 웨어하우스를 출시했으며, 이 곳에서 기업은 자체 3D 제품 카탈로그가 있는 공식 페이지를 가질 수 있습니다. Trimble은 현재 3D 웨어하우스에서 보다 전문적으로 모델링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3D 개발자 파트너를 만드는 데 투자하고 있습니다. 트림블에 따르면 3D 웨어하우스는 웹에서 가장 인기 있는 3D 콘텐츠 사이트입니다. SketchUp 디자이너는 3D 웨어하우스를 방문하여 신제품을 발견하거나 직접 설계할 때 영감을 찾을 수 있습니다. 많은 시간을 낭비할 준비를 하십시오.

모든 과대 광고에 대 한 그것은 버그- 완벽 하 게 잘 렌더링 되는 것 들 갑자기 `소멸` Shapeways에 업로드 할 때- 조정의 시간 낭비; 스케치업에서 누군가를 도와주려고 노력하는 것도 시간이 많이 걸리며, 그들은 이러한 모든 오류와 함께 `프로`버전에 대한 비용을 지불 할 것으로 예상합니까? 장점: 쉽게 use.logic.Cons: 모든 도대체 에 업로드 할 때 버그가 있습니다.끔찍한 통신 직원더 [윈도우 스케치업 메이크업 2014] https://dl.trimble.com/sketchup/2014/en/SketchUpMake-2014-1-1282-61130-en.exe 아래 는 스케치업 메이크업의 이전 버전을 다운로드 할 수있는 링크입니다. 우리는 stint에 사용할 수 있도록, 그래서 사람들은 그들의 컴퓨터의 OS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을 때까지 SketchUp 메이크업 2014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내 프로그램이 말하기로 결정했을 때 6 시간 이상 프로젝트에서 일하고 있었다, “죄송합니다 당신은 라이센스가 필요합니다.” Xp는 해당 버전까지만 허용하므로 스케치 업 프로 2014를 사용했습니다. 아니 무료 SketchUp 메이크업 2014 나열되지 않았고 나는 어디서나 찾을 수없는 것 같다. 내 유일한 옵션으로 내 운영 체제를 업그레이드 싶지 않아, 내가 원하는 모든 중 하나입니다: SketchUp에 내 파일을 변환 2013 내 노트북에 있는, 또는 B: 찾기 SketchUp 메이크업 2014 그래서 라이센스를 구입 하지 않고 내 진행 상황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어떤 도움이 라도 좋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