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_slider alias="home"]

아파치 http 서버 다운로드

아파치 HTTP는 모듈 기반 구조를 가지고 고도로 사용자 정의 웹 서버입니다. 보안, 암호 인증, URL 재작성, 캐싱 등을 위한 모듈이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또한 .htacces라는 파일을 통해 구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듈을 통해 서버 관리자는 추가 기능을 켜고 끌 수 있습니다. 현재 선택한 미러가 https://apache-mirror.rbc.ru/pub/apache/. 이 미러에 문제가 있는 경우 다른 미러를 선택하십시오. 모든 미러가 실패하면 사용할 수 있어야 하는 백업 미러(미러 목록 끝에)가 있습니다. 아파치는 훌륭한 설치 프로그램을 가지고, 그래서 설정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내가 다운로드 한 아파치 설치 프로그램 파일을 두 번 클릭하고, 다음과 같은 인사말 화면을 보았다. HTTP 서버를 발사하면 선택한 웹 브라우저 내에서 `https://localhost/`로 이동하여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왼쪽 상단 모서리에 `작동합니다!`라는 단어가 있는 빈 페이지가 표시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설치가 성공하지 못하여 80 TCP 포트가 다른 응용 프로그램에서 이미 사용되었는지 확인해야 할 수 있습니다. Win32 배포판을 다운로드하는 경우 다음 중요한 참고 사항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다음 화면에서 아파치가 상당히 묻혀있는 기본 디렉토리에 설치되는 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사용자 정의`라디오 버튼을 클릭했습니다. 서버에 웹 사이트를 추가하는 유일한 방법은 복사 및 붙여넣기 기능을 통해서입니다. 또한 시뮬레이션 기능에 대한 여러 모듈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관리하고 쉽게 이러한 모든 심부름을 실행하는 자유에 있도록 지역 사회를 개발 할 수있는 기회가있다. “apache_2.2.4-win32-x86-openssl-0.9.8d.msi” 파일을 다운로드했습니다. Nginx는 웹 사이트 소유자들 사이에서 꾸준히 인기를 얻고있는 새로운 웹 서버입니다. 모든 요청에 대해 새 프로세스를 만들지 않는 이벤트 기반 아키텍처입니다. 대신 들어오는 모든 요청을 단일 스레드에서 처리합니다.

이 이벤트 기반 모델은 Nginx를 최소한의 리소스를 사용하여 트래픽이 많은 웹 사이트를 관리하기 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반대로, 아파치 HTTP 사용자는 트래픽이 많은 웹 사이트에서 사용할 때 성능 문제가 발생하기 쉬운 스레드 기반 구조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중소 선수에 대 한, 아파치 HTTP는 쉬운 구성을 제공 하는 더 나은 옵션, 모듈의 많은, 그리고 초보자 친화적인 환경. 발생할 수 있는 또 다른 웹 서버는 Tomcat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아파치 소프트웨어 재단의 또 다른 제품이며 HTTP 서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