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_slider alias="home"]

영화 클로이 다운로드

당신은 목록에 작은 여성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적어도) 두 번 그들을 만든 너무 좋은 더 많은 영화와 TV 쇼를 살펴. 끌로에(나마 케이트)라는 이름의 20대가 테네시 주 내슈빌에 도착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성공을 노린다. 그녀의 데모와 바에 바에서 방황 … 전체 요약 참조 » 음성 해설에서, 클로이 는 전화 소녀로 그녀의 사업에 대해 설명합니다. 캐서린은 산부인과 의사이며 남편 데이비드는 대학 교수입니다. 캐서린은 데이비드가 여학생과 함께 찍은 휴대전화 사진을 본 후 데이비드가 바람을 피운다고 의심한다. Chloe는 2010년 7월 13일 DVD와 블루레이 디스크로 미국에서 발매되었다. 디스크에는 오디오 해설, 피처트 제작 및 삭제된 장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무것도 완전히 진짜 것 같다 너무 끈질기게 세련된 영화에서, Seyfried는 유령을 유지,… 리암 니슨의 아내 나타샤 리처드슨은 촬영 중 스키 사고를 당했다.

니슨은 며칠 후 부상으로 세상을 떠난 아내를 돌보기 위해 세트를 떠나기로 결정했다. 영화 제작자들은 니슨의 부재에 따라 촬영 일정을 재조정했다. [1] 아내의 죽음 후 며칠 만에 니슨은 세트장으로 돌아와 이틀 만에 남은 장면을 촬영했다. [12] 캐나다 인디 록 밴드 인 스완스가 영화에 등장하는 두 곡이 있으며, 클로이가 여러 번 언급했다. 영화 나탈리의 리메이크 계획을 결정한 후, 투자자 StudioCanal은 비교적 복잡한 가족과 감정적 인 이야기를 들려주기 때문에 영화에 대한 대본을 작성할 신뢰할 수있는 시나리오 작가를 찾아야한다고 믿었습니다. 에린 크레시다 윌슨은 비서 (2002)와 같은 에로틱 한 영화를 쓴 경험 때문에 부분적으로 선택되었습니다. 이 스크립트는 윌슨이 만드는 데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쏟아주었으며, 실제 생활이 무엇이고 대본의 이야기가 무엇인지 알 수 없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윌슨은 나중에 “사람들을 유혹하는 것을 좋아했던 클로이와 관련이 있다”고 말하면서 클로이를 위해 글을 쓰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15] 2/6/18. 줄리안 무어는 최근 몇 년 동안 그렇게 놀라운되었습니다 때문에 나는이 잡기로 결정했다. 그녀의 범위는 경이롭습니다! 그녀는 2015년 오스카 상을 수상한 이래로 “스틸 앨리스”(시청) 나는 그녀의 다른 영화를 잡으려고 노력했다. 그녀는 기회가 주어지면 거의 아무것도 재생할 수 있습니다. 나는이 하나를 잡은 기뻐요. 무어는 남편(니슨)이 바람을 피우고 있다고 의심하는 의사를 연기한다. 그녀는 그를 유혹하기 위해 호위 (사이 프리드)를 고용한다. 이 과정에서 무어와 사이프리드는 성적으로 관여하게 된다. 무어만이 그녀의 성격의 복잡성을 벗어날 수 있었을 뿐, 그녀를 압도하겠다고 위협하는 너무 많은 욕망 사이에서 찢어진 여자. 가치가 있습니다. 클로이는 2003년 프랑스 영화 나탈리를 리메이크한 아톰 에고얀 감독의 2009년 에로틱 스릴러 영화이다. 줄리안 무어, 리암 니슨,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주연을 맡았다.

각본은 에린 크레시다 윌슨에 의해 작성되었다, 앤 폰테인에 의해 작성된 이전 프랑스 영화를 기반으로. 클로이는 아톰 에고얀 감독이 직접 제작한 최초의 영화로, 직접 작성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