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_slider alias="home"]

웨일 브라우저 다운로드

바로 박쥐에서, 당신은 고래 스포츠 괜찮은 브라우저의 모든 기능을 자신을 알아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철저하게 책갈피를 구성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 역사, 다운로드, 확장을 사용, 시크릿 모드에서 탐색, 개발자 도구에 의존, 그리고 더 많은. 그리고 우리는 주제에 감동 했기 때문에, 고래 배는 나중에 사용하기 위해 항목을 저장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알고 싶은 또 다른 좋은 점입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이 브라우저와 관련 된 계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설정을 동기화 할 수 있습니다., 다시 한 번 생산성에 그것의 초점을 증명. 다른 모든 브라우저와 마찬가지로 여러 장치에서 계정 설정을 사용하는 동안 계정 설정을 동기화할 수도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브라우저를 닫으면 모든 데이터가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그러나이 응용 프로그램의 기능을 변경해야하는 경우 브라우저의 설정에서 그에 따라 조정할 수 있습니다. 고래 배의 이름으로 독특한 기능은이 응용 프로그램의 일부입니다. 이 기능을 통해 나중에 검토할 항목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브라우저를 떠나지 않고 스크린 샷을 복용 하는 것은 브라우징 경험을 가치 있게 만들 수 있는 또 다른 기능. 브라우저를 떠나지 않고 스크린 샷을 복용하는 것은 가능하고 저장하기 전에 미리 보기는 아무런 어려움을 일으키지 않아야합니다. 출력 위치에 관해서는 스냅샷을 클립보드 나 PC에 저장할 수 있지만 클라우드로 보내는 것도 옵션입니다. 또한, 단어의 번역은 더 이상 어렵지 않다.

이 브라우저는 끌어서 놓기 기능을 지원합니다. 고래로 단어를 드래그하여 특정 단어의 번역을 찾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설정 섹션을 살펴보면 고래에 다양한 시각적 조작을 적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여러 스킨 중에서 선택하고, 슬림 모드 또는 사이드바 디스플레이를 선택하고, 공간 크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웹 브라우저는 인터넷을 서핑 하는 동안 사용자 경험의 느낌을 지시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한 많은 대안을 탐험 하는 것은 마지막으로 jthe 오른쪽 옵션 것 같다 하나에 우연히 발견 하는 유일한 방법. 고래는 사용자가 웹 탐색의 영역에 의해 압도 느끼지 못하게 하는 눈길을 끄는 디자인에 포장 된 멋진 기능의 시리즈를 포괄 하는 멋진 브라우저.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 하는 느낌을 만들 것 이다 기능 중 하나는 함께 브라우저의 두 탭을 볼 수 있는 기능. 또한, 당신이 탐색하는 동안 당신이 찾고있을 수있는 모든 도구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을 위해 사용할 수있는 소셜 사이드 바. 사이드바에 추가할 수 있는 도구 중 일부는 알람 시계, 계산기 및 미디어 플레이어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마음에 드는 도구를 선택할 수 있으며, 그에 따라 사이드 바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