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_slider alias="home"]

윈도우 8.1 정품 다운로드

윈도우 8.1 다운로드 ISO 32 / 64 비트 공식 직접 링크는 Softlay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8.1 윈도우 스토어에 가지 않고 프로 전체 버전을 설치하거나 Win8 키를 사용하여 윈도우 8을 업그레이드합니다. 분실 또는 파손된 분들을 위한 훨씬 더 나은 옵션은 Windows 8 또는 8.1의 사본이 대체 용지를 주문하는 것입니다. 귀하의 경우, 윈도우의 다른 복사본에 대 한 전체 가격을 지불 할 이유가 없다 8 또는 악성 코드에 감염 되는 위험. 그것은 터치 스크린에 대 한 완전 한 지원 및 시작 메뉴 는 재 설계 하 고 지금 직사각형 타일. 이렇게 하면 PC를 관리하는 가장 중요한 기능과 설정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모든 종류의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Windows 스토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테크넷과 MSDN에 따라, 당신은 윈도우 8.1 전문가를 설치하는 다음과 같은 설치 키가 필요합니다. 이 키는 Windows 정품 인증을 위한 것이 아니라 32비트 및 64비트 모두에 대해 설치 프로세스 중에 입력해야 하는 설치용입니다. XKY4K-2NRWR-8F6P2-448RF-CRYQH 윈도우 8.1 업데이트는 크게 마이크로 소프트 OS의 전반적인 사용자 경험을 개선해야 새로운 기능과 기능 업그레이드를 포함한다. 윈도우 8.1 (서비스 팩으로)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 8의 지원 수명 주기의 일부이며, 8.1 업데이트를 설치하는 것은 지원 및 Windows 업데이트에 대한 액세스를 유지하기 위해 필수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Windows 8.1 Pro ISO 다운로드의 새로운 기능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다른 쉽게, 완전히 법적, 옵션은 윈도우를 다운로드하는 것입니다 8.1 마이크로 소프트에서 미리보기.

그것은 최종으로 스냅 (RTM/GA) 빌드, 하지만, 그리고 꽤 몇 가지 버그/누락 된 기능. 이 길을 따라 가면 Windows 8.1의 실제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려면 몇 가지 단계가 더 필요합니다(다음 섹션에서 설명). 10월 17일 또는 18일에 기다리지 않으려면 Windows 8.1을 다운로드하는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MSDN, TechNet 또는 DreamSpark(학생) 구독을 가진 친구/동료로부터 사본(및 라이선스 키)을 얻거나 좋아하는 파일 공유 웹 사이트(해적 베이, 메가 등)에서 Windows 8.1 RTM ISO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Windows 8.1의 전체 복사본을 다운로드하는 세 가지 완전히 합법적인 방법이 있습니다. Softlay.net 32 비트 및 64 비트 시스템에 대한 무료 윈도우 8.1 공식 ISO의 한 번클릭 직접 다운로드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원래 윈도우 8.1 자신의 공식 마이크로 소프트 링크에서 ISO 이미지. 만약 당신이 윈도 즈에 새로운 8, 윈도우 8.1 구매 (윈도우 8 이미 포함 된 업데이트) 아마 현명한 선택. 때때로 당신은 윈도우의 저렴한 박스 사본을 찾을 수 있습니다 8 (8.1 업데이트 전에) 아마존과 같은 일반 소매 업체에서 또는 NewEgg 같은 전자 콘센트에서, 당신은 다음 설치 후 무료로 윈도우 8.1로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8.1 업그레이드는 현재 윈도우 8 (소매 사본)을 실행하는 사람들에게 윈도우 스토어에서 무료 옵션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를 다운로드 하는 공식 마이크로소프트 링크에 머리 8.1 ISO 시작. 한눈에 보는 윈도우 8.1 위키백과. 자세한 내용은 Windows 8.1 업데이트의 새로운 내용을 참조하세요. Windows 8이 컴퓨터에 사전 설치되어 있고 DVD 또는 플래시 미디어가 있지만 손상되었거나 분실된 경우 컴퓨터 제조업체에 문의하여 교체하십시오. 정책에 따라 컴퓨터 제조업체에서 Windows 8 미디어를 무료로 또는 소정의 요금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10 사용할 수있는 윈도우의 최신 버전이며, 현재 설치된 윈도우8 또는 윈도우 7 OS에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윈도우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10 윈도우처럼 쉽게 8. 당신은 이미 윈도우 8 또는 8.1 디스크 또는 ISO를 가지고 있고 당신이 광학 드라이브없이 컴퓨터에 설치해야하기 때문에 윈도우 8을 다운로드하려고하는 경우, 플래시 드라이브에 디스크 또는 ISO에서 파일을 얻을 수있는 방법이있다. 다음은 USB에서 윈도우 8 또는 8.1을 설치하는 방법입니다.

윈도우 8.1이 출시되었습니다. Windows 8을 사용하는 경우 Windows 8.1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쉽고 무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