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_slider alias="home"]

윈도우10 기본 배경화면 다운로드

새로운 기능 및 개선의 소수와 함께, 윈도우 10 또한 새로운 배경 화면의 무리를 소개. 마이크로소프트는 바탕 화면에 대 한 새로운 배경 화면을 추가 했습니다., 그리고 심지어 잠금 화면. 윈도우의 최신 빌드 10, 빌드 10159 새로운 배경 화면의 몇 가지를 소개 합니다-새로운 윈도우를 포함 하 여 10 기본 배경 화면. 빌드 10159가 없고 새 배경 화면을 사용하려는 경우 걱정하지 마십시오 . 우리는 윈도우와 우수하게 쌍 50 훌륭한 배경 화면의 목록을 컴파일했습니다 10; 운영 체제가 이러한 배경 화면으로 갈 악센트 색상을 선택하도록 하거나 사용자 정의 색상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의 이미지는 빠르게로드 크기가 조정되었습니다, 그들은 실제 배경 화면이 아니다 – 당신은 각각의 모든 하나를 다운로드이러한 배경 화면의 HD 버전에 대한 링크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는 우리가 찾을 수있는 곳 어디에서나이 배경 화면 이미지를 호스팅하지 않지만 다른 곳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Imgur에 윈도우 10의 원래 바탕 화면 배경 화면의 4K 사본을 발견했다. 다른 크기-및 Windows 10의 다른 기본 배경 화면의 더 많은 다운로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는 다른 윈도우를 만든다 10 배경 화면은 여기에서 사용할 수 있지만, 원래 윈도우 10 배경 화면.) 윈도우 10의 5 월 2019 업데이트 기능 새로운, 밝은 기본 바탕 화면 배경. 그것은 새로운 빛 테마와 함께 멋지다. Windows 10의 어두운 테마를 사용하는 경우 더 어두운 배경을 원할 것입니다.

이상하게도, 윈도우 10의 원래 바탕 화면 배경은 윈도우의 최신 버전에서 제거되었습니다 10. 웹에서 다운로드하거나 이전 Windows 10 PC에서 파일을 복사해야 합니다. 이전 버전의 Windows 10을 실행하는 컴퓨터가 있는 경우 바탕 화면 배경 화면의 복사본을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C:Windows4KWallpaperWindows에서 다양한 해상도의 배경 파일을 찾으십시오. “img0_3840x2160.jpg” 파일은 4K 버전입니다. 관련: Windows용 최고의 VPN은 연결을 비공개로 유지하고 Windows 10은 이전 버전과 비교하여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색상을 처리하며 이러한 제한이 인터페이스에 대해 선택할 수 있는 색상과 UI 요소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다루었습니다. 사용자 지정할 때 수정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에 맞는 좋은 벽지를 찾고 올바른 악센트 색상을 설정하는 것이 오히려 까다롭습니다.

관련: 모든 새로운 윈도우 10의 5 월 2019 업데이트, 지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무료 바탕 화면 배경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방문 하 여 윈도우 테마 섹션 에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물론, 당신은 웹의 어디서나 이미지를 다운로드하고 바탕 화면 배경 화면을 만들 수 있습니다, 너무 – 그냥 충분히 높은 해상도 있는지 확인하거나 컴퓨터의 바탕 화면을 채우기 위해 뻗어 때 그것은 나쁜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