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_slider alias="home"]

유튜브 부분 다운로드

몇 가지 다른 부분을 잡으려면 “잘라내기 추가”를 선택하여 비디오를 분할하십시오. 빨간색 절단선의 끝을 드래그하여 건너뛸 비디오 부분을 조정합니다. “슈퍼 컷”을 만들거나 원하는만큼 컷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스튜디오에 있는 동안 텍스트를 추가하거나, 음악을 변경하거나, GIF로 만들거나, 오른쪽 패널에서 가로 세로 비율 컨트롤을 사용하여 사용자 지정 크기로 크기를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이 과정은 간단합니다. 먼저 잘라내고 싶은 YouTube 동영상의 URL을 붙여넣은 다음 입력 키 또는 시작 버튼(페이지)을 누릅니다. 이 이미지는 클립 컨버터 ytCropper를 사용하여 YouTube 동영상의 특정 부분을 다운로드하는 과정을 보여 주며, 실제로 는 YouTube 비디오를 페이지에 포함하고 시작한 시간에 YouTube 비디오를 포함합니다. 선택한. 지원 않습니다 한 가지 흥미로운 기능은 루핑입니다-이 노래에서 좋아하는 부분을 자르는 경우에 특히 유용합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YouTube 동영상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URL을 복사하거나 브라우저 상단의 URL을 사용합니다. 다운로드하려는 동영상을 찾은 후 창 상단의 URL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복사”를 선택합니다.

이제 Kapwing 스튜디오에 업로드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YouTube 모바일 앱을 사용하는 경우 `공유` 아이콘(화살표처럼 보이는)을 클릭한 다음 `링크 복사`를 선택하여 동영상의 URL을 복사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YouTube에서 다운로드하려는 동영상을 찾아야 합니다. 구독 피드 또는 즐겨찾기 폴더에서 하나를 사용하거나 YouTube 또는 Google 동영상 검색을 사용하여 찾고 있는 동영상을 검색합니다. ytCropper 웹 사이트에서 YouTube 동영상 의 링크를 붙여 넣기 시작하고 자르기를 클릭하십시오! 단추. 그러면 동영상을 재생하고 미리 볼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또한 궁극적인 YouTube 팁, 해킹 및 바로 가기 목록을 확인하십시오. 이를 사용하면 YouTube 시청 환경을 개선할 수 있는 몇 가지 좋은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비디오 클립을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도록 하는 것 뿐만 이바지하고 YouTube 동영상을 트리밍하는 것은 많은 바이러스 성 마케터와 영향력있는 사람들이 사용하는 전술입니다. 트위터 사용자가 동영상의 일부를 트윗하고 수천 개의 리트윗을 받는 사례를 보았을 것입니다. 어떻게 그렇게 쉽게 보이게 합니까? 동영상이 스튜디오에 완전히 업로드되면 다운로드하려는 부품(또는 여러 부분)을 잘라야 합니다.

동영상을 선택하고 오른쪽 메뉴에서 “비디오 트림”을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동영상의 한 세그먼트를 선택하려면 다운로드할 부분을 선택할 때까지 끝점 단추를 클릭하고 드래그합니다. HeseTube는 한때 YouTube 동영상을 자르고 다운로드하기 위한 해결 방법중이었지만 이제는 “비디오를 처리할 수 없습니다” 오류로 가득 차 있습니다. 당신은하지보다 더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YouTube 동영상을 PC, 휴대폰, 태블릿 또는 기타 기기에 다운로드하는 것이 더 쉬울 수 없습니다. 몇 단계만 으로, BitDownloader는 추가 소프트웨어 또는 사용자 계정없이 순식간에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무료 비디오 다운로더는 쉽고 제로 노력으로 고통없이 작업을 수행 사용할 수있는 최고의 YouTube 비디오 다운로더 도구입니다. BitDownloader를 사용하면 YouTube(저작권 이외)에서 동영상을 쉽게 다운로드하고 나중에 볼 수 있도록 기기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