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_slider alias="home"]

인강 동영상 다운로드

UltraStudio 4K 모델은 통합 컬러 LCD와 빠른 제어 버튼이 장착된 우아한 전면 패널을 갖추고 있으며, 후면 패널은 업계 표준 BNC 및 HDMI 커넥터를 사용하여 비디오 연결을 제공합니다. UltraStudio Mini 모델은 휴대성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다른 장비와 함께 장착된 데스크탑 또는 랙의 독립형 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울트라 스튜디오 HD 미니 모델은 랙 너비의 1/3에 불과한 더욱 컴팩트합니다! 즉, 데스크탑에 배치할 때 시각적 영향이 매우 적으며, 단일 랙 장치 크기로 최대 3개까지 장착할 수 있습니다! UltraStudio 4K Extreme 3에는 H.265로 캡처할 수 있는 멀티 포맷 하드웨어 인코더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H.265는 놀라운 품질을 제공하며 Ultra HD 콘텐츠를 온라인으로 배포하기 위한 압축 표준입니다. 또한 SD 및 HD 비디오에 H.265 압축을 사용하여 다른 압축 포맷보다 더 작은 파일을 더 높은 품질로 만들 수 있습니다. 내장된 하드웨어 인코더는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형식을 추가할 수 있는 미래의 증거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슬라이드쇼를 만드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쉬워졌습니다. 모든 슬라이드에 애니메이션을 수행한 후에는 작업을 MP4로 다운로드하고… 그거에요! 슬라이드쇼를 MP4 동영상 형식으로 내보내면 Facebook이나 YouTube와 같은 소셜 플랫폼에 쉽게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사진, 사진 또는 일러스트레이션을 업로드하고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서 공유하거나 HTML5, 비디오 MP4 또는 GIF 형식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진 슬라이드쇼를 만들 수 있습니다. 배너 스낵은 텍스트, 모양, 심지어 비디오를 추가 할 수있는 고급 편집기를 제공합니다. 사진뿐만 아니라 슬라이드쇼의 모든 개별 요소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공격자는 Slack 데스크톱 응용 프로그램에서 중요한 설정을 변경할 수 있는 “slack://” 프로토콜 처리기를 악용할 수 있습니다. “여유 설정/?update={`PrefSSBFileDownloadPath`:“}”와 같은 만들어진 링크는 기본 다운로드 위치를 변경합니다. 이 다운로드 경로는 공격자가 소유한 SMB 공유일 수 있으며, 이로 인해 Slack에서 다운로드한 모든 향후 문서가 공격자의 서버에 즉시 업로드됩니다. 공격자는 피해자가 문서를 열기 전에 다운로드 한 후 문서의 내용을 조작 할 수도 있습니다. UltraStudio 모델은 DaVinci Resolve에 완벽하게 어울리도록 설계되었으므로 Mac, Windows 또는 Linux에서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여 완벽한 포스트 프로덕션 솔루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전문 적인 편집, 색상 보정, 오디오 포스트 및 시각 효과를 모두 하나의 소프트웨어 도구로 결합한 세계에서 가장 진보 된 솔루션을 얻을 수 있습니다! DaVinci Resolve는 다른 솔루션보다 더 많은 할리우드 장편 영화를 완성하는 데 사용되므로 가능한 최고의 포스트 프로덕션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요 장편 영화, 에피소드 TV 제작, 뮤직 비디오, TVC 또는 최신 YouTube 촬영에 상관없이 DaVinci Resolve는 고급 워크플로우를 제공하므로 도구가 창의력에 한계가 되지 않습니다! UltraStudio는 Apple ProRes 및 DNxHD와 같은 인기 있는 압축 비디오 포맷과 10비트 압축되지 않은 비디오를 지원하므로 단일 파일 형식으로 고정되지 않습니다.

압축되지 않은 비디오로 작업할 때 캡처된 모든 이미지는 품질 손실 없이 소스의 픽셀 용 픽셀 복제본이므로 가능한 최고 품질로 작업할 수 있다는 확신을 가질 수 있습니다. 녹색 화면, 깨끗한 구성, 우수한 색상 보정 등으로 가장 선명한 키잉을 얻으십시오! 울트라 HD는 놀라운 찾고 이미지를 위한 1080HD의 4 배 해상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UltraStudio는 전문 데크, 모니터 및 기타 장비에 연결하는 데 필요한 거의 모든 연결을 제공하는 `브레이크 아웃 박스` 스타일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