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_slider alias="home"]

카카오 번역기 다운로드

카카오톡은 동남아시아 와 그 외 지역에서 150,000,000명 이상의 사용자와 무료 통화 및 문자를 즐길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사소한 번역 문제 외에도 카카오톡은 연락을 유지하고, 새로운 친구를 찾고, 아시아를 통해 길을 찾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따라서 일본, 한국, 베트남,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또는 기타 아시아 국가에 거주하거나 방문하고 싶다면 카카오톡이 필수입니다! 모바일 기기에서 친구들과 채팅할 수 있는 앱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인 문자 메시지 이외의 친구와 대화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어필하는 GroupMe, WhatsApp, 카카오 톡 과 같은 앱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카카오톡을 사용하는 유럽인으로 한국인 어머니와 법조인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저와 어머니의 대화방에서 내 (영어) 메시지의 자동 번역을 한국어로 추가 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그리고 그녀의 메시지에 대한 다른 방법?? LINE이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을 읽었습니다. 카카오톡도 똑같이 할 수 있다면 정말 멋질 것입니다! 플랫폼에 대한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확실하지 않은 경우 패키지 설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카카오톡은 단순한 모바일 앱이 아닙니다. 여러 장치(PC, 휴대폰, 태블릿)에 로그인하고 모든 대화와 사진을 서로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용자가 가지고있는 한 가지 불만은 모바일 게임 중 일부는 전체 영어 번역이 없는 사실이다. 대부분의 게임은 매우 직관적이지만, 당신은 재생하는 방법을 이해하기 위해 한국어를 읽을 수 없습니다. – 긴 그들을 발표하는 사진 / 비디오 / 파일 메시지를 누릅니다. – 게시물에 추가한 사진/동영상을 추가하거나 삭제합니다. – 새로운 공지가 있을 때 회원에게 통보됩니다. 화상 통화를 제외하고 -이 응용 프로그램은 당신이 이제까지 채팅 응용 프로그램에서 원하는 수있는 거의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그 외에도, 응용 프로그램은 작업에 당신을 유지하기 위해 푸시 알림 알림 주최자를 자랑, 일정 기능, 텍스트 채팅 및 음성 통화, 심지어 모바일 게임은 당신이 당신의 친구와 함께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시장에서 가장 예쁜 채팅 응용 프로그램은 아니지만, 그것은 훨씬 눈길을 끄는 디자인에 부족한 것을 능가 제공하는 유틸리티.

그것은 구글 번역을 사용하기 때문에, 트랜스 파이어는 50 개 이상의 언어로 채팅을 번역합니다. 다음 읽기: 안티 우회 및 SOPA: 여기 왜 레 딧 같은 사이트는 (여전히) 안전 비록 구글 번역 크롬 브라우저에서 작동 합니다., TransFire 오픈 실시간 채팅 기능 기술 방법 더 유용 하 게. 구글의 자신의 채팅 제품, 구글 토크, 당신은 채팅 번역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연락처에 번역 봇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난 하나의 TransFire가 제공하는 같은 더 네이티브 경험이 갈 수있는 방법입니다 생각합니다.